An Unbiased View of 소액결제 현금화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너무 편리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아무래도 주의가 필요하겠으며 익숙하지 않은 노년층이나 아이들에게는 이에 대한 내용들을 자세히 소개해 안정적으로 안내해보는 건 어떨까.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때문에 어린 자녀가 만약 부모님 핸드폰을 사용해서 결제를 하는 경우라면 한도를 평쥰적으로 사용하는 만큼 낮춰두거나 사용하지 않을 때 아예 잠금을 해놓는 게 좋겠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소액결제 현금화 됩니다.

무엇보다 청소년 자녀를 둔 분들이라면 과도한 게임 아이템 결제와 같은 사례도 줄일 수 있다. 한편으로, 결제를 자주하는 분들이라면 추후의 청구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선결제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n Unbiased View of 소액결제 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